피부결점 커버, 퍼팩트 화운데이션 발매
피부결점 커버, 퍼팩트 화운데이션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8.3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기미·푸른얼룩등 대응…500점포 한정판매
시세이도는 일반적인 화운데이션으로는 가릴 수 없는 기미와 푸른 얼룩(太田 모반등)및 붉은 얼룩(혈관종 등)을 커버해주어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부분용 화운데이션 「시세이도 퍼팩트 커버」(2품종 6품목·각25g 2천5백엔)를 내달 1일부터 발매한다.



이 화운데이션은 빚의 혼색 이론을 응용해 개발된 것으로 피부에 도포한 화운데이션을 통과하는 빚의 색을 선택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광 필터 기술」을 이용했다. 이 기술로 얼룩의 색과 보색 관계에 있는 색의 빛을 적용시켜 옅은 기미나 얼룩의 색을 가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퍼팩트 커버」판매에는 고객에 의해 만족도가 높은 카운셀링 을 실시하기 위해 피부과 전문의(성형외과의) 6백명에게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동의 체제를 구축하고 취급점을 전국 5백점포로 한정시킬 계획이다.



대표적인 푸른 반점인 太田모반은 피부의 심부에 있는 멜라닌 색소가 빚을 레일리 분산(입자의 크기가 파장의 약 1/10이하의 입자에 의해 일어나는 파장 변화를 수반하지 않는 빚의 흐트러짐. 태양광은 대기층을 통과할 때 공기나 먼지 분자에 의해 흩어지는데 단파장의 빚일수록 강 하게 퍼지기 때문에 하늘이 푸르게 보이는 것임)으로 푸르게 보인다.



이런 푸른빚에 보색인 황색광을 쪼여 푸른 반점을 커버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와같은 보색을 만들어내는 기술이「광 필터 기술」이다. 이 기술은 투과광을 선택적으로 컨트롤해 보색을 만들어 낸다. 이 기술을 발현 시키기 위한 소재로는 산화티탄과 산화철을 조합시킨 초미립자에 의해 일정한 막두께로 컨트롤 된 얇은 막소재를 개발, 얼룩을 빚의 혼색으로 해소시켰다.



●시세이도 퍼팩트 커버-OT(3색각 25g 2천5백엔, 푸른 반점용), 시세이도 퍼팩트-PS(3색각 25g 2천5백엔, 붉은 얼룩·기미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