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냄세 제거 香장치 나왔다
담배냄세 제거 香장치 나왔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4.11.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서 프레그런스F-2개발




시세이도濱生堂)는 최근 기분전환 효과와 담배냄새를 제거해 주는 향수발생장치 「프레그런스 프로세서 2 」를 새로 발매했다. 「프레그런스 프로세서2 」는 91년에 발매된 「프레그런스F-1 」을 소형화하고 기능을 강화시킨 제품으로 희망소매가격은 기존제품의약 절반이다.



이 제품은 대리점판매망을 통해 시판되며 발매초기년도(발매후 1년간)에 약 1천대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향수시장의 동향을 보면 포프리와 허브, 오리엔탈 등의 향수가 기분전환용과 악세서리용으로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 또한 향수를 단순히 즐기는 차원을 넘어 사무실에서의 스트레스해소用으로 활용하거나 의료현장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방향에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같은향수붐을반영,同社는실용공간을향수로 연출할 수 있는 향수발생장치 「프레그런스 프로세서F-2 」를 愛三공업과 공동으로 개발한 것.



이 제품은 이밴트행사장, 쇼룸, 오피스, 병원,학교, 가게 등 중형정도의 실내공간에서 사용이가능하다. 향외 종류는 목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각각의 특성을 살려 세가지 (쾌적한 분위기,기분전환, 담배냄새 제거)로 분류되어 있다.





향의종류

쾌적한 분위기(어메니티)-은은한향으로 침체된 공간분위기를 띄워주는 역할을 한다. 향의 종류는 꽃과 과일, 수목향 등 4종류 (뷰얼라임,스프링로즈 잎호레스트,내츄럴 뮤케) ②기분전환用(아로마 콜로지)-향수가 가진 생리 심리효과에 착안, 향외 자극으로 변하는 뇌파와 심박동을 축정한 결과를 토대로 개발한 향이다. 진정효과와 고양효과의 2종류(리렉스윈드, 리후렉스윈드) ③담배홉취제녹빼냄새를 맡기어렵게 하는 향(담배데오라이저) ⓐ기타-필요에 따라 오리지널 향을 같이 쓸 수 있다.



상품특성

초음파진동자로 향료롤 미립자화하기 때문에 향이 조용히 퍼진다. ②향외 강도, 풍량의 조절은 6단계로 설정가능하며 타이머 운전도 가능 ③2종류의 향료를 셋토시킬수 있어 오전과 오후에 향을 바꿔 즐길 수 있다. ④스위치를 누르는 간단조작으로 향료교체가 용이하다.



상품개요

▲사이 즈ㅓ60 × 238 × 255mm ▲중랑-2.8比▲칼라회색, 그린색, 보라색, ▲전원rAC 10OV50/60Hz ▲소비전력-70W(작동시) ▲소음-45北이하 ▲향료용랑-12야교 × 2개(향료는 별매,2만5천엔) ▲희망소매가격 읽만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