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 다양한 이벤트 전개
‘여름나기’ 다양한 이벤트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8.1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 칼라바 쇼·영화감상 이벤트 등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이 무더운 여름을 한번에 날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뮤지컬 퍼포먼스 ‘칼라바 쇼(Colorbar Show)’ 관람 이벤트를 비롯해 메소니에의 5개 일간지 히트상품 선정을 기념한 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 감상이벤트 등이 바로 그것.

우선 지난 10일에 응모를 마감한 칼라바 쇼 이벤트는 단순한 경품 이벤트가 아닌 한 차원 높은 고급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나드리화장품 홈페이지(www.nadri.com) 내 딘클라우 클럽의 ‘칼라바 쇼’ 게시판에 관람을 신청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오는 20일(화) 오후 7시 30분 대학로 폴리미디어 씨어터에서 칼라바 쇼를 관람할 수 있는 응모권과 딘클라우 미니세트 등을 준다.

메소니에의 5대 일간지 히트상품 선정을 기념한 히트 서머 이벤트도 색다르게 진행됐다. 할리우드 흥행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 무료영화감상 이벤트를 실시한 것.

강남 주공공이 상영관을 임대해 임시로 제품이름을 딴 메소니에관을 만들어 그 안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이벤트 실시 이전에 여름철 피부·헤어관리를 위한 자료와 제품을 무료로 나눠줌으로써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www.nadr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