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키르케` 출시
저자극 스킨케어 `키르케`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해든, 색조 주발제품도 런칭 계획







화장품과 건강보조식품을 취급하는 다단계판매업체인 (주)해든(대표 이선호)은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 「키르케」를 발매하고 조직활성화와 홍보전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투웨이케익을 비롯한 색조제품과 국내 소비자의 모발상태를 고려한 두발제품의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판매원들의 유대강화와 자기개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한편 소비자들의 욕구에 적절히 대처하기 위해 피부관리실을 포함한 소비자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을 보인 기초화장품 키르케는 스킨소프너, 컨센츄레이트 에멀젼, 올데이크림, 뉴트리티브크림, 바이탈 에센스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기능 미용성분인프로폴리스, 허벌 등 천연성분의 함유로 피부면역 시스템을 구축하고 스킨 콘트롤에 의한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회복시켜 준다.



그리스 로마신화외 매혹적인 마녀를 브랜드명으로 삼은 이 제품은 효율적인 피부방어와 피부노화 지연으로 매혹적이고 신비스런 피부를 지향하고 있다.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컨센츄레이트 에멀젼은 약산성 유액이고 스킨소프너는 피부의 세포재생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또 올데이·뉴트리티브 크림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바이탈 에센스는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고농축 미용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