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창립 18주년, 사훈 선포식
나드리 창립 18주년, 사훈 선포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사훈, `믿음, 이미지, 서비스` 담아



69명 유공표창, 영업우수자 해외연수도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지난달15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본사 및 각 지점별로 실시하고 시상식과 함께 새롭게 제정한 사훈선포식을 가졌다.



김덕록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나드리화장품은 90년대에 들어 한국장업계에서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을 만큼 괄목할 만한 고속 성장을 거듭해 이제는 업계 3위로 도약했으며 레브론, 프랑수아 코티등과 같은 비젼있는 사업 영역을 새롭게 개척해 나감으로써 제2도약의 발판을 다져가고 있다』고 강조하고 『나드리 가족 모두가 솔선수범의 정신과 적극적인 주인의식으로 거듭나서 더 큰 성장을 위해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그동안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우수사원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는데 기획실 임순택 대리를 비롯한 69명이 유공사원상을, 전산실 윤겅용과 장을 비롯한 62명이 장기 근속상을, 영업부 이성완 계장을 비롯한 31명이 우수사원상을 각각 수상해 상장과 부상을 받았다. 또 영업 1부 이강옥 계장을 비롯한 직원 7명과 영업실적이 우수한 특약점장 15명에게 해외연수를 실시하기로 했다.



창립 18주년을 맞아 나드리화장품은 새로운 각오로 급변하는 국제 시장환경에 대응하자는 취지로 사훈을 새롭게 제정, 선포했다.



새로운 사훈은 「믿음, 이미지, 서비스」로 고객의 기억 속에 회사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고 이러한 믿음을 바탕으로 기업의 깨끗한 이미지를 정립하고, 최고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시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 전사원이 지켜보는 가운데 18주년을 맞아 제작한 「기업홍보용 VTR」 시사회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