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린 겨울메이크업 라인 출시
마자린 겨울메이크업 라인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0.11.2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액센트섀도 04호 등 라인업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이 겨울을 사로잡을 신비하고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위해 마자린 액센트 섀도와 립스틱 신색상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자린 액센트 섀도 04호와 마자린 립스틱 26호 크리미누드는 깊이있고 또렷한 눈매와 생략한 듯한 누드톤의 입술이 주는 신비하고 럭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상들이다.



메이크업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신입생이나 사회초년생들도 무난하고 쉽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브라운 톤의 섀도색상과 누드계열의 베이지 립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마자린 액센트 섀도04호는 펄 베이지, 카멜 브라운, 써니 브라운, 쵸콜릿 브라운 등 4가지 색상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자린 색조제품의 전체적 컨셉에 따라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원료를 주성분으로 했으며 ▲ 스킨 트리트먼트 개념의 화이트닝 메이크업 ▲ 피부보호 개념의 환경방어 메이크업 그리고 ▲ 감각적 색채의 고채도 메이크업이라는 것이 마자린 메이크업 제품의 특징이다.



마자린 액센트 섀도는 가루날림없이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며 밀착감이 우수하고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민감한 눈주위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자린 립스틱은 히아루론산, 에뮤오일, CO²SCAVENGER 등 미용성분의 함유로 스킨 트리트먼트 개념의 립스틱으로 발색력이 뛰어난 고채도 감각의 제품이다. www.rosee.co.kr">www.rosee.co.kr



기사입력일:2000-11-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