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향 전국대리점장 세미나
백향 전국대리점장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1.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도 정책 발표회...대도약 다짐
지난해 10월 창립된 백향 화장품이 지난 13일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와함께 96전국대리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 51개 대리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진 이날 세미나에서 안용호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짧은 기간내에 백향 화장품이 업계에서 나름대로의 위상을 확립할 수 잇는 데는 대림점장님들의 노력때문이었다고 격려하고 그동안 겪어왔던 시행착오들을 철저하게 분석.보완해 내년에는 더 큰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새롭게 발매된 헤어리퀴드.더블코팅헤어,비타민헤어제품 등과 트윈케익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내년도 정책발표도 있었다.백향화장품은 내년에 지역별로 전문대리점의 육성으로 매출증대와 내실성장을 동시에 추구할 방침이며 대형전문점보다는 중형전문점 위주의 현장밀착형 영업전개로 대기업과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역점을 둘 예정이다.



이와함께 저가브랜드 위주의 제품으로 라인업을 계속할 계획이며 아울러 색조제품의 다양화도 적극 추진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변영호 영업이사는 업계 최대의 관심사로 떠오른 오픈프라이스 제도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면서 지방대도시 중심의 물류체제확충,제품력향사,제값받기 영업전개,대고객 서비스 강화에도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