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넬화장품,닻 올렸다
이넬화장품,닻 올렸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숍 갖고 IPKN 브랜드 본격 영업활동
이넬화장품은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강원도 횡성에 소재한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이넬화장품 한가족 전진 워크숍`을 실시하고 본격적인 영업활동 전개를 위한 발걸음을 내다봤다.



전국 40개의 대리점에서 모인 대리점장과 사원,그리고 본사 사원들이 함께 한 이번 워크숍은 `신뢰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신화를 함께 만들어갑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넬 패밀리 마인드`형성과 고취를 위한 자리가 됐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지난 1일 발매된 이넬화장품의 첫 브랜드 IPKN에 대한 발매기념식을 거행하고 명품,롱런 브랜드로서 육성해 나갈 것을 다짐하는 한편 현재 국내 화장품 시장의 현황과 미래,이에 따른 이넬화자품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다.



특히 영업정책 설명에서는 이넬화장품은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정도영업의 가치를 강조하고 대리점장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한편 일선전문점의 발전을 견인함으로써 본사와 대리점,전문점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있는 `3WIN전략`을 을 강력하게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설립된 이넬화장품은 그동안의 준비기간을 거쳐 `독립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뉴요커의 감각을 살린`브랜드 IPKN을 지난 1일부터 발매해 전문점 공략을 시작했다.



이넬화장품의 장희수 사장은 "고객들에게 신로와 제품력으로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우선 전국의 우수전문점 2천여개를 중심으로 하는 정도영업을 전개해 나갈 방침"임을 강조해 앞으로 전문점 채널에서의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