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뷰티아카데미
나드리 뷰티아카데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 교육기관 선정
나드리화장품의 미용학원 나드리 뷰티아카데미가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법적은행제`를 통해 미용전공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 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화장품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정돼었다.



이는 대학의 교육수준에 준할 뿐만 아니라 전통과 기술력,환경,관리 등 대학의 교육여건에 버금가는 교육환경과 실력을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를 둘수 있다.학점은행제란 교육기관을 통해 학점을 저축하듯이 모아 대학졸업 또는 전문대졸업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개념의 제도이다.



대입시험을 거치지 않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고 시간제 등록이 가능하며 수업 연한제한이 없어 언제든지 배우고 싶을때 배울수 있다.학점당 교육비를 신출하므로 경제적 계획을 세워 학업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지난 94년 개원이래 전문 헤어디지아너,메이크업아티스트,피부관리사,코디네이터 등을 양성하고 있는 나드리 뷰티아카데미는 피부미용통신반을 개강하여 배움의 길이 막혀있던 직장인,주부,대학생들에게 실기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프랑스파리의 `프랑수아 모리스`와 자매결연을 맺어 교육수준의 고급화에 앞장서고 있다.



나드리 뷰티아카데미학점 이수과목은 공중보건학.피부과학.화장품학.코디네이션.미용과 영양.색채학.일반실기과목으로는 헤어.피부.메이크업이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16주 수업을 진행하며 정원은 40명이다.80학점을 취득시에는 교육부장관 명의의 전문학사 학위가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