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서 메이크업 콘테스트
말레이시아서 메이크업 콘테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현지딜러 250여명 초청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달 7일 말레이시아에서 전국 메이크업 콘테스트를 개최하였다.말레이시아 에이전트인 캔디드 이미지사와공동으로 개최한 이날 행사는 지역 예선을 거쳐 최종선발된 콘테스트 참가자 8명의 경연이 치열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상옥 사장을 비롯한 내외귀빈과 말레이시아 전국에서 약 2백50여명의 지역 딜러가 참여했고 디너를 겸한 대체로운 이벤트가 전개되었다.특히 `코리아나관심 과정 - 갯벌 불가사리 훈련`비디오 테잎을 시청하면서 코리안 직원들의 열정과 끈기,그리고 고된 훈련을 완수하는 모습을 보고 코리아나에 대한 높은 신뢰와 믿음이 생겼다고 참가자들은 입을 모았다.



이 자리에서 유상옥 사장은 코리아나 정도경영과 경영철학,그리고 코리아나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또 코리아나화장품 미용연구팀의 김미애 계장이 코리아나 제품 및 이브닝 메이크업 패턴을 시연하여 많은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이번 메이크업 콘테스트는 코리아나의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기 전의 교두보 역할을 담당한 이벤트로 말레이시아 현지 딜러를 포함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속에 이루어졌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1월 말레이시아의 에이전트로 캔디드 이미지 계약을 체결했으며 에이전트사의 적극적인 시장 개척 노력과 코리아나의 아낌없는 후원으로 현재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코리아나의 돌풍이일고 있는 상황이다.특히 엔시아의 스킨케어 제품고 ㅏ레티놀,화이트닝 등 코리아나의 고기능성 화장품은 말레이시아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말레이시아 현지 딜러들의 원활한 제품 판매를 위해 코리아나는 캔디드 이미지사의 신규 뷰티션과지역 딜러들은 초청,코리아나연구소와 천안 공장을 견학하고 제품과 미용에 관련한 교육을 받을 수있도록 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주요 진출거점인 미국,중국,말레이시아 등을 중시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니즈에 부합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대 소비자 활동을 가와해 나가고 있다.



특히,본사 및 현지 조직간의 전략적 지원 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며 현지 판매원들의 통합 마케팅 개념 주입 및 본사 미용요원 출강,미용행사와 현지 우수 판매원 초청,각종 교육 및 행사참여등의 밀착 커뮤니케이션을 강화,수출증대를 모색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