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오휘`가을 메이크업쇼
화려한 `오휘`가을 메이크업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전국 백화점 돌며 내달 30일까지 실시
LG생활건강의 백화점 전용브랜드인 오휘에서 지난달 27일부터 롯데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쇼를 진행하고 있다.이행사는 오는 10월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가을철 피부관리 방법과함께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테마 I,II로 나뉘어 진행이 되는데 테마 I은 인 포어케어를 이요한 피부관리법을 소개한다.인 포어케어는 피지분비량을 조절해 주는 감 탄닌이미지선의 활동을 억제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량을 감소시키며 넓어진 모공을 작게 만들어주는 모공관리 화장품으로 인 포어케어 후레시토너와 컨센트레이팅 에센스,인포어케어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고 더운 여름에 땀과 피지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조여주는 부드러운 피부결을 가꿀수 있도록 해주는 피부 손질법을 알려준다.



테마II는 오휘에서 새롭게 출시한 색조제품으로 직접 시현을 해줌으로써 오휘가 제시하는 메이크업 법을 소개한다.오휘가 제시하는 색조 메이크업 패턴은 베이지로 자연스럽게 연출한 눈매에 입술을 레드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이미지를 나타내는 `영원한 추억`과 그레이 눈빛에 와인빛 입술로 섹시하면서도 미래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는 `천년의 기대와 설레임`이다.



동양 여성의 피부색과 피부타입,피부환경을 고려하여 개발된 오휘메이크업은 자신의 피부톤에 적합하며 기능의 차별화와 외적 피부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고감각 제품으로 만족스러운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다.



출시된 제품은 투명 클리어 파우더와 초미립 분체를 이용해 피부가 투명하고 맑게 표현되는 오휘 파인클리어 피니시와 발림성 및 색상 표현력이 좋고 눈가 자극이 적은 오휘 소프트 아이섀도,뛰어난 밀착감과 지속성으로 피부를 밝게 표현해주는 페이스파우더,트리트먼트형 립스틱을 선보여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메이크업법을 소개하고 직접 메이크업까지 해줌으로써 오휘의새로운 색조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높이고자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