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마몽드 바이탈 E`발매
태평양,`마몽드 바이탈 E`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1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에서 추출한 비타민 E 함유...세럼.크림 2종
레티놀로 유명한 비타민 A,미백 효과가 있는 비타민 C에 이어 비타민E 화장품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주)태평양이 최근 선보인 `마몽드 바이탈E`는 콩에서 추출 정제한 천연 비타민 성분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여성의 관심사인 피부 노화와 천연성분을 추구하는 소비자 기호,기능화 되어 가는 화장품 추세에 맞추어 탄생했다.



이 제품은 콩에서 추출 정제한 반면 비타민 E의 효과를 피부 속 깊이 고스란히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매우 작은 천연 비타민 E나노캡슐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속에서 비타민 E를 서서히 방출해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 준다.



세럼,크림 2종으로 가벼우면서도 깊게 스며드는 독특한 감촉이 피부를 번들거리거나 당기지 않게 잘 조절하면서 편안하게 보호한다.비타민 E,녹차,콩추출물등이 유해산소를 제거해주며 피부를 부드럽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마몽드 비타민 E 크림은 비타민 E,해조추출물 등이 유해산소를 제거해주며 피부를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이 젶무에 함유된 주요성분인 천연 비타민 E나노캡슐은 콩에서 추출한 천연비타민 E를 마린 콜라겐으로 안정화시킨 성분,캡슐로 안정화되어 있어 캡슐이파괴되면서 지속적으로 피부에 흡수되어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 주는 기능을 한다.녹차는 유해산소를 제거해 주며 M.P.I 1,3,9는 해조추출물로 피부의 탄력과 수분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효과를,그리고 피토더민은 콩에서 추출한 식물단백질 성분으로 아미노산,비타민류가 풍부하게 함유돼 세포의에너지원으로 작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