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리스,새 브랜드 `엑시몬 발매`
피어리스,새 브랜드 `엑시몬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약점장 세미나 병행...드방세와 함께 쌍두체제로
(주)피어리스는 노화방지 고기능성 화장품 `엑시몬`의 출시를 맞아 대전대덕 롯데호텔에서 지난달 20일과 21일까지 1박2일간 `엑시몬 발매식.하반기 특약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 특약점장과 영업관리자 등 1백5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조중민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드방세 하우투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 덕분에 피어리스의 제2의 도약의 기바을 마련하게 됐다"며 그간 특약점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이와함께 "이번에 발매된 신 브랜드 엑시몬은 내년 7월부터 시행될 화장품법 제정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의 입지강화와 경기 회복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의 소비증가가 예상되는 시장환경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피어리스는 엑시몬과 드방세양 대 브랜드 전략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것이며 엑시몬 발매를 기점으로 제2의 도약을 맞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한편 성공적인 시장 정착을 확신했다.



세미나 첫 날인 20일에는 `번개 철가방`으로 유명한 조태훈 씨의 `고객만족 영업기법`에 대한 강연과 엑시몬 신제품 개발배경 설명.신제품 교육이 진행됐고 강의수 영업상무의 하반기 영업방향에 대한 브리핑도 있었다.



특히 이날 엑시몬의 모델로 캐스팅된 윤정이 참석해 "제 자신의 두번째 전성기를 엑시몬과함께 맞게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엑시몬 광고의헤드 카피와연결된 인사말로 엑시몬의 발매를 축하했다.



한편 21일에는 `성공하는 사람의 자기혁신`을 주제로 한 강연 후 우수 특약점장에 대한 시상식도 거행했다.



이번 특약점장 세미나에 참석한 전국의 특약점장들은 `식물성 호르몬 화장품`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노화방지에 접근한 엑시몬에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이 브랜드가 하반기 기능성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으리라는 확신을 고유하는 계기가 됐다고 입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