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미인선발대회 공식후원
지구촌 미인선발대회 공식후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02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화장품,유럽시장 진출위한 홍보펼쳐
나드리화장품은 터키의 이스탄불에서 진행된 지구촌 미인선발대회인 `미스글로벌 인터내셔날` 대회에 공식 후원업체로 지난 7월 22일부터 8월2일까지 12일간 참여하여 기업체 홍보 뿐만이아닌 국가적 이미지를 증대시키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스탄불의 컨터낸탈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는 독일,브라질,이탈리아,그리스,일본,필리핀 등 세계 38개국의 미녀들이 참가했으며 터키의 TV방송을 비롯해 이탈리아 방송 등 7개국에서 2시간 30여분을 생중계하는등 열띤 취재경쟁을 벌였다.



8백여명의 모든 관람객과 진행요원은 완벽한 턱시도와 이브드레스등 정장을 갖춰입고 참석했으며 야외수영장에서 구름다리를 통해 본무대에 입장하는 장면은 화려함과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루었다.



나드리화장품에서는 미국지사 조병덕 사장과 본사 미용연구팀 김태희 팀장,김상태,임연희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대회에 참가미인 38명의 메이크업을 담당,한국의 메이크업 테크닉을 과시했으며행사장에 나드리화장품 부스를 설치해 사이버21 브랜드에 대한 제품 및 기업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나드리화자품 터키지사 NK사와 터키관광부가 공동개최한 `미스 사이버21 컨테스트`가 지난 7월31일,지중해 휴양지 브드롬에서 개최됐다.이 대회는 `미스 글로벌 인터내셔널`파이널리스트 15명에 대한 미인 선발대회로 나드리화장품이 사이버 21 브랜드로 터키에 진출한 것을 축하하고 터키를 거저믕로 독일,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국가,중앙아시아 국가에 나드리화장품의 진출을 확대시킨다는 차원에서 개최된 행사였다.



현지 방송국과 각종 언론매체 등은 나드리화장품의 사이버 21 브랜드가 터키에 진출한다는 것에 대해 열띤 취재경쟁을 벌였으며 행사를 개최한 나드리화장품에 대해 많은 관심과 호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나드리화장품과 터키지사 NK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나드리화장품에 대한 인지도를 계속적으로 확대,최고의 브랜드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