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아덴의 비타민 스킨케어
E.아덴의 비타민 스킨케어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5.07.1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고 바르는 슈퍼급, 8월발매
E.아덴은 비타민과 미네랄 연구에 집중하고있는 라이너스파링연구소와 제휴, 「수퍼스킨케어」를 8월부터 발매한다. E.아덴과 유니레버 연구소는 『 비타민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작용』에 관해 장기간 연구를 펴오고 있는 라이너스파링 연구소와 제휴, 싱그러운 탄력이 있는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보다 좋은 스킨케어 개발을 추진해 왔었다.



라이너스파링연구소는 1973년 설립됐다. 다음은E.아덴이 제시하는 비타민 케어의 일부이다.





세안.피부정돈.보습3단계 권유



데일리 프로그램 생기로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매일매일의 기본적인 세가지 단계.



(1) 세안: 피부손질에 가장 중요한 단계. 피부타입을 네가지로 분류해 가장 적합한 크렌징을 권유,



● 데일리솝 베이직(중성/건성 피부용,100g × 2개,2500엔)



. ●데일리솝 하드워킹(중성/지성 피부용,100g×2개,2500엔) - 필요한 윤기를 없애지않고 메이크업과 여분의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청결히 한다. 피부타입에 맞춰 두종류가 있다. 비타민A, E와 해조 엑기스 배합.



●데일리 밀키 크렌저(건성피부용,150m1 2500엔):피부외 더러움·노폐물·메이커업을 제거하고 건조한 느낌을 방지하면서 피부를 청결히 해준다. 비타민A, C, E, 판터놀, 비오틴, 해조엑기스배합.





(2) 피부정돈 : 피부외 윤기를 지키면서 피부를 정리.



●클리어솔류션 베이직 토너(건성, 중건성 피부용,200m1 1800엔):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균형있게 작용해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과 더러움을 제거해주고 투명감 있는 피부로 만든다. 판테놀, 비오틴, 해조엑기스 배합.



●클리어솔류션 하드워킹 토너(지성, 중지성 피부용,200ml1800엔):여드름과 피부돌출물로 고민하는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피부에 남아있는 각질, 여분의 피지, 모공에 있는 더러움등을 제거하면서 산뜻하게 정리해준다. 판테놀, 비오틴, 해조엑기스배합.





(3)보습 : 피부에 필요한 윤기, 영양분을 보급하여 피부를 보호.



●데일리 모이스춰 드링크 로션(모든 피부용,50m1 2000엔):오일프리로 산뜻한 감촉이 있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SPF 15) 보습효과를 높인 모이스춰라이저. 건성피부에는 필요한 윤기를 주고 지성피부에는 여분의 유분을 주지않으면서 필요로 하는 부분에만 윤기를 주는 등 어떤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A, C, E, 판테놀, 비오틴, 해조엑기스 배합.





스페셜 프로그램



피부가 필요로 할때 데일리프로그램에 더해주는 특별한 손질.



컴백크림(10월발매예정, 모든 피부용, 50g 4500엔) : 피부균형을 지켜주면서 가벼운 감촉으로 수분을 보급해 생기롭게 해준다. 건성피부는 투명감이 증가하고 지성피부는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비타민 A, E,해조엑기스 배합

클리어 자비마스크(지성스킨용, 125g 200엔) : 여분의 피지와 모공의 더러움 등을 끌어내는데 도움이 되는 피부의 긴급대책용 스페셜리스트, 피부가 밝고 아름답고 생기로워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