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리얼리아 영업정책 변경
로제 리얼리아 영업정책 변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희」와 유통일원화...가격인하하며 일관성 유지
지난해 10월에 정가브랜드 「로제리얼리아(Realia)를 탄생시킨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은 지난 1일부터 판매가격을 인하 조정하는 등의 「로제 리얼리아 정책변경」을 당행했다.



이번 정책변경은 그동안 테스트 마케팅에서 자신감을 얻은 로제화장품이 영업 정책의 변경을 통하여 정가브랜드 로제 리얼리아의 시장확대를 꾀하는 한편,OP제도 시행에 발 맞추어 소비자가 더욱 손쉽게 로제 리얼리아를 구할수 이도록 업계 최초로 자율적으로 출하를 인하 조치함으로써 소비자 위주의 마케팅 전략 실천과 구축을 꾀하는에 의미를 둘 수 있다.



「효소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고품격,고기능 정가브랜드를 표방한 로제 리얼리아는 발매이후 8월말 현재까지 리얼리아 전문점을 개별적으로 개설하는 등 기존의 시판브랜드인 로제 환희와는 차별화된 영업정책을 실시해왔다.그러나 이번에 시행된 로제 리얼리아 정책 변경에 따라서 로제 리얼리아는 로제환희와 함께 통합 운영하여 특약점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정책의 동일 적용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로제 리얼리아 정책 변경의 주요 내용은 첫번째로 판매 가격을 20% 인하 조치함과 동시에 출하율과 출하단가를 로제 환희와 통일함으로써 영업 운영의 효율화를 구축하는 것이며 두번째로는 역매 전략등의 영업 정책을 로제 환희와 동일하게 적용하는 것 등으로 이는 소비자에게 좀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현제 로제 리얼리아는 기초제품과 색조제품을 포한한 18개품목의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중인 종합브랜드로서 「REAL(진실의,현실의)+PLA(세계)」ㅡ이 합성어다.



삶이 아름답게 빛나는 성숙한 여인을 위한 진실의 세계를 의미하는 것으로 싱가포르 CAMPO와 공동으로 연구.개발에 성공한 「멀티엔자임메틱시스템」을 도입하여 피부세포를 활성화하고 피부항상선을 부여함과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고기능성 효소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