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드봉화장품 따봉"
"LG 드봉화장품 따봉"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 베트남 진선미 드봉 매장 방문
97 미스 베트남 진선미 3명이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머무르면서 한국-베트남 수교 5주년을 기념하는 우호 행사에 참석하는 등 양국간의 경제 협력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 역할을 했다.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의 초청으로 이번에 방한한 미스 베트남 진선미는 체류 기간동안 베트남 현지에서 사용할 LG드봉(DaBon)화장품의 광고용 포스터를 제작하기 위한 사진을 촬영하고,국내 유명 백화점의 화장품 매장을 방문하면서 한국의 선진유통 구조를 체험했다.



미스 베트남 미이기도 하면서 미스 드봉(DeBON)도 겸하고 있는 도 반 아(Do

Van Anh)양은 「LG 생활건강에서 후원해 준 미스 베트남 대회에서 미스 드봉으로 선발되어 영광이고 드봉 화장품을 베트남 국민들에게 알리는 광고 모델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현지 진출 화장품.생활용품 사업의광고 모델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해 11월에 후원했던 미스 베트남 3명을 초청,양국간 수교 5주년 기념행사 및 국내 산업현장 견학과 함께 현지에서 사용할 광고사진을 제작하는 활동을 펼쳐 양국간의 우호를 다짐하는 한편 베트남을 제2의 내수시장화하는 정책을 펴고 있다.



특히 현지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LG생활건강의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어 글로벌 광고 전략에서도 한발 앞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