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앙뜨 프로페셔널칼라’ 이벤트
‘리앙뜨 프로페셔널칼라’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8.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74개 대형 전문점서 시연회

애경산업(주)(대표이사 안용찬)의 리앙뜨 브랜드는 지난 6월 25일부터 지난달 25일까지 한달여에 걸쳐 수도권과 지방의 74개 대형 전문점에서 리앙뜨 프로페셔널칼라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리앙뜨 염모제 신제품 홍보를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비수기 영업 활성화를 동시에 꾀하는 역할도 했다.



프로모션 내용은 리앙뜨 염모제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포인트 오일 프리 클렌징 샘플과 리앙뜨 샴푸·린스 샘플세트를 제공한 것.



리앙뜨 염모제의 브랜드 매니저인 이현윤 씨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 사용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 제고를 유도하는 한편 대다수 전문점에 제품 입점의 기회를 마련해 비수기 전문점 매출 증대에도 한 몫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앙뜨 프로페셔널칼라는 감초추출물·고분자 양이온성 폴리머 등을 함유해 염색시 모발손상이 적고 암모니아 자극취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 염색과 모발보호를 위한 고급 헤어 앰플이 내장됐다. 칼라 바이탈라이저앰플은 고분자 아크릴 화합물과 식물성 단백질 성분으로 발색효과와 광택효과를 높여주며 과일에센스 앰플은 식물성 오일과 리포좀의 작용으로 손상모발을 즉각적으로 회복시켜 주는 효과가 우수하다.



색상구성은 자연갈색·밝은갈색·붉은갈색·밝은황금색·오렌지·레드와인·블루블랙·바이올렛·블리치·자연갈색(새치커버용)·진한갈색(새치커버용)·파우더 수퍼블리치 등 총 12종이다.



www.aekyu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