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주력 브랜드 「사이버 21」런칭
나드리 주력 브랜드 「사이버 21」런칭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2.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타임캡슐 화장품...20대 초.중반겨냥,4종 라인업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순수한 어린아이의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에서 「피부타임 캡슐」이라는 캐치 프레이즈 아래 사이토넷 컨트롤 시스템(CYTONET CONTROL SYSTEM)을 컨셉으로 20대초중반의 여성을 겨냥해 사이버(CYBER)21 아쿠아 그린 4종을 선보였다.



올해 주력 브랜드가 될 이 제품은 첨단과학의 상징인 「사이버」와 21세기를 뜻하는 「21」을 합성시킨 것으로 첨단기술을 통한 21세기형 피부과학 화장품을 의마한다.



사이버21은 사이토넷 컨트롤 시스템 아래 ▲방어기능▲조절기능▲3중 보습효과를 제품의 큰 특징으로 하고 있다.



우선 레페민,텐신,세라마이드,디-판테놀 등 항염 및 신진대사 촉진,스킨 타이트닝 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의 악영향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피부 방어기능이 탁월하며 트레할로스,퓨어펙터등의 성분의 함유로 각질층의 베리어 기능을 보강하여 피부 조절 기능을 탁월하게 한다.



또한 히아루론산,내추럴 배타인,아쿠아넷등 강력 보습성분이 피부에 즉시적 보습효과(Short-term hydration)를 가져오며 피부의 천연 보습성분인 NHF 성분의 보강(Medium-term hydration),각질층과의 수분의 결합력 강화(Long-term hydration)의 3중 보습효과를 가져와 피부를 장시간 촉촉히 지켜준다.



오픈 프라이스제가 실시됨에 따라 시장 선점을 위해 사이버21을 출시한 나드리화장품은 기존의 가격 할인 경쟁과는 차별화된 점두 마케팅,지역 밀착 마케팅 강화등 마케팅 전략을 구사,다양하고 고차원적인 전략으로 소비자를 유인할 계획이다.



제품은 스킨 에센스(160ml),에멀젼(160ml),밸런싱 토닉(160ml),크림 에센스(60g)등 4개로 구성됐으며 세트 구입시 30ml용량의 휴대용(여행용)은 스킨 에센스와 에멀젼이 들어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