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트윈케익 제2세대 연다"
한불 "트윈케익 제2세대 연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2.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센트윈케익 팩트 발매...대규모 사은행사 펼쳐

바센 컨설턴트 선발,브랜드 모니터링 기능강화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이 올해의 전략품목으로 선정한 「바센 트윈케익 팩트」발매와 함께 기념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트윈케익의 제2세대를 개막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아래 전개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점에 비치된 바센트윈케익 팩트 샘플을 사용한 소비자가 응모엽서의 설문을 작성,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30여명의 바센 컨설턴트를 선발하게 된다.



바센 컨설턴트에 선발된 소비자에 대해서는 ▲6개월간 바센 컨설턴트 활동 자격 부여▲일본 배낭여행▲매월 신제품 지급 등의 특전을 부여하고 2천명을 따로 추첨,바센 팩트상을 수여한다.부상은 바센 트윈케익 팩트.



이번에 발매된 바센 트윈케익 팩트는 트윈케익과 콤팩트의 기능을 합한 신개념의 제품이다.파우더 입자마다 스쿠알란과 실리콘 오일로 이중코팅 처리한 판상분체를 사용,매끈한 발림성과 밀착성을 발휘토록 제조함으로써 끈적임.번들거림을 방지해 장시간 보송보송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



또 자외선 차단기능과 함께 제2의 피부실현을 위해 개발된 벌집구조 모양의 「허니 스트럭처 파우더(Honey structure powder)」의 사용으로 때.장소.빛의 방향에 관계없이 피부결이 고르게 보이며 발라도 깨끗하고 투명한 화장이 유지된다.케이스 역시 기존 트윈케익과 차별화,컬러.재질.사이즈 모두 인터넷과 사이버로 대표되는 젊은세대들은 대변하는 실버컬러와 메탈릭 소재를 사용했으며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도록 콤팩트하게 제작됐다.색상은 13호 라이트베이지,21호 누드베이지,23호 내츄럴베이지,33호 오크베이지 등 4가지다.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말일까지 전국적으로 펼쳐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