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한불과 함께"
"연말연시를 한불과 함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즌 대상 감사 이벤트...남성 브랜드 네임퀴즈도
1999년 연말 연시 천년에 단 한번 밖에 없는 기회를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에서 뉴밀레니엄 싣를 이끌어갈 네티즌과 함께 한다.한불화장품은 지난 7월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한 이후 네티즌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속에 1999년을 마감하게 된 것을 감사하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한불화장품 인터넷 홈페이지의 고객 참여 마당과 H.O.T매니아 클럽등에 접속하여 다양한 의견 제시 및 트겐드 정보를 제공해준 네티즌들에게 감사하며 새로운 천년 행운의 기쁨을 함께하는 인터넷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또 크리스마스 감사 이벤트의 하나로 새로운 천년에 출시될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이름을 알아 맞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신규 브랜드 런칭에 따른 네티즌 고객들의 붐을 인터넷에서부터 조성할 방침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신규 남성 브랜드의 용기 디자인 형태가 있는 곳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롤링하는 영문브랜드명이 깜빡이는데 `이것`이 바로 신규 남성 브랜드의 이름이며 네티즌드에게 행운의 선물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한불화장품은 고객참여 마당에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한 네티즌에게는 `오드블루`세트를,신규남성 브랜드 이름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넘버원 브랜드 `오버클래스 ID`세트를 증정하게 된다.



한불화장품은 조금은 늦게 시작한 인터넷 홈페이지 마케팅이지만 그동안의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다가오는 새 천년에는 밀레니엄 마케팅 트렌드를 리드하는 회사로 거듭 날 것을 확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