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마크 페스티벌`이색 이벤트
`키스마크 페스티벌`이색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7.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이뎀 해피 모이스춰립스틱 판촉
키스마크에 숨겨진 사랑의 운명을 판독해 주는 이색 이벤트가 개최돼 소비자들과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에서 새롭게 발매되는 베일 립스틱을 홍보하기 위해 펼쳐진 이번 `키스마크 페스티벌`은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서울,대구,부산,군산에서 각각 개최됐으며 이번달에 베일 립스틱을 구매한 고객과 페스티벌에 참석한 모든 고객들의 키스 마크에 숨겨진 사랑의 비밀을 알려주는 이색 이벤트다.



이번 행사의 대상ㅇ 제품인 베일 립스틱은 실버와 골드의 메탈릭펄 코팅 속에 핑크와 퍼플의 드라마틱한 대비를 보여주는 이뎀해피모이스춰립스틱 10호(핑크인 베일)와 70호(퍼플인 베일).세련된 베이스 컬러에 펄이 가미돼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연출해주며 촉촉함이 유지되면서도 끈저거리지 않는 매트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순수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분 메이크업 브랜드인 이뎀은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보호와 치유를 실현하는 새로운 개념의 메이크업 시스템을 제품 컨셉으로 표방하고 있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여름 색상 2개 호수에는 특별히 제작된 미니 립라이너가 내장돼 또 하나의 기쁨을 더해주는 상품으로 각 2천5백개씩 한정 생산되는 기획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출시된 베일립스틱 중에 겉과 속의 색상이 뒤바뀐(실버 코팅 안에 퍼플,골드 코팅 안에 핑크)립스틱을 찾는 생사도 함께 딘행되는데 총5천개의립스틱 중에 단 1개씩 들어있으며 이 립스틱을 구매한 행운의 고객에게는 동남아 여행권을 2매씩이 주어진다.



www.idem.co.kr

02-724-3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