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사이버21 포맨 출시
나드리, 사이버21 포맨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연, 담배연기 등 유해환경서 피부 적극보호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은 남성들의 피부상태를 보다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면도 후 매연, 담배연기 등 유해환경과 노화에 대한 악영향으로부터 피부를 적극적으로 보호하여 주는 기능성 남성화장품사이버21 포맨을 출시했다. 현대 남성의 피부는 각종 공해, 자외선 등 외부유해인자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고 있으며 과도한 업무에 의한 각종 스트레스, 지나친 음주 등으로 자극을 받아 여성피부에 비해 더 거칠고 칙칙해 보이게 된다.



또 외부활동이 많아 매연이나 담배연기 등에 의한 피부손상이 높아 노화가 가속화되며 잦은 면도로 부분적인 피부건성화 등 여러가지 피부트러블을 야기시키고 있어 여성과는 다른 특별한 피부손질이 필요하다. 남성들은 여러종류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거부감을 갖는것이 일반적인데 남성들이 여성들처럼 피부관리에 관심을 기울이지 못하는 만큼 남성제품에 있어 피부관리에 더욱 중점을 둬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 사이버21 포맨이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피부자극에 대한 진정 및 보습효과가 우수하며 피지조절 및 모공수축효과, 피부보호 효과가 우수하다는 것이다. 남성의 피부는 면도 등으로 자극을 받는데 면도 후의 피부는 면도자극으로 피부온도가 높아져 붉게 변하기도 하며 수분이 부족하여 피부가 거칠어지는 현상을 보이게 된다. 이 제품은 SP-derm의 함유로 자극받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겨 주며 충분한 보습효과로 적절한 수분을 유지해 준다.



또 과다한 피지분비와 두드러지는 모공으로 남성의 피부결은 매우 거칠고 지저분해 보이게 하는데 이제품은Unitienol T-272 WS와 Laricy LS가 함유되어 피지분비 조절 및 두드러져 보이는 모공을 수축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