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클린케어 출시
아이오페 클린케어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2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 고농도 식물추출물 함유...크림, 밀크, 폼 등 구성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고농도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식물성클렌징 제품 아이오페 클린케어를 새롭게 내놓아 종합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한층 강화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품목은 퓨리파잉 클렌징 크림, 퓨리파잉클렌징 밀크, 하이드라 소프트 클렌징 폼, 젠틀 페이셜 필링 등 4개로 구성돼 있다.



아이오페 클린케어는 피부타입별로 건성과 모든 피부용으로 구분돼 있으며 특수 농축기술로 정제된 식물추출물을 각 제품의 특징에 따라 처방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과 함께 미끈거림 없는 산뜻한 물세안을 가능하게 한다. 천연 단백질 분해효소가 표피는 물론 모공 깊숙한 곳의 유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제거해 피부가 호흡하는데 이상적인 조건을 제공, 피부에 냉기를 준다. 아울러 각화세포 및 피부 노폐물을 피부의 천연피지막과 천연보습인자(NMF)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제거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순도 보습효과로 피부의 유·수분을 유지시켜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며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자극이 전혀 없다. 아이오페 퓨리파잉클렌징 크림(250ml)은 식물 추출물이 8.3%가 함유되어 있으며 고순도의 보습성분이 의부환경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 모공속 유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번들거림 없이 완벽하게 제거해 피부가 호흡하는데 이상조건을 갖추어 생기있고 청결한 피부 청결감을 완성하는 크림타입의 세안제다.



아이오페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300ml)는 식물 추출물이 7.8%가 함유되어 있고 천연 식물성 단백질분해효소가 피부의 유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부드러운 감촉으로 산뜻하게 제거해 피부가 호흡하는데 이상조건을 갖추어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느낌을 완성하는 로션 타입 세안제다.



아이오페 하이드라 소프트클렌징 폼(175ml)은 식물 추출물이 7.6%가 함유되어 있고 풍부한 거품이 피부의 NMF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모공속 잔여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해 피부에 적합한 유·수분의 균형을 맞추어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클렌징 폼이다.



아이오페 젠틀 페이셜 필링(75ml)은 식물 추출물이 7.3%가 함유되어 있으며 정제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미세한 마이크로 스피어캡슐이 피부의 NMF를 보호하며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슥 노페물을 매끄럽게 제거. 피부의 신진대사를원활히 하여 피부 본래의 맑고 투명한 느낌을 되찾아 주는 필링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