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백화점 브랜드 [메디셀]발매
약국, 백화점 브랜드 [메디셀]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존,기초 6종.팩 2종.스페셜케어 2종 구성
(주)참존화장품(대표이사 김광석)에서 약국과 백화점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메디셀」 브랜드를 개발, 출시했다. 스킨케어 제품 전문 메이커로서 국내에서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참존화장품메서 개발한 메디셀 브랜드는 보다 전문적인 피부 관리 및 희복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특수한 제품이다.



의학적 치료를 의미하는 [Medidine]과 세포라는 뜻의 [Cell]이 결합된 브랜드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더욱 전문적이고 근본적인 스킨케어를 위해 피부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연구개발됐다. 클린싱 워터, 스킨, 로션, 콘트롤크림, 엣센스, 크림 등 기초 6종과 맥반석 팩, 비타민 팩의 팩 2종, 그리고 링클 아읏과 하이드로 인의스페셜 케어 제품 2종으로 개발돼있는 메디셀 브랜드의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듀얼 트리트먼트 시스템」으로 피부의 의부와 내부에서 동시에 피부 관리를 수행하도록 개발돼 「가시적 효과」와 「근본적 치유」외 두가지 필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피부를 외부에서 직접 치료해주는 메디셀의 기능으로는 불필요한 노화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이나 경피 흡수를 통한 벨라닌 억제와 신속한 화이트 닝 효과, 뛰어난 모공수축 효과와 강력한 보습 효과 등을 꼽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하여 피부는 신속하게 투명하고 부드러워 진다. 메디셀 제품은 이와동시에 피부의 근본적인 건강을 되찾아주는 자동조절 유도 트리트먼트를 수행해 준다.



이것은 피부 신호 물질인 사이토카인과 각종 비타민을 비롯한 조직 영양물질을 정확히 피부의 필요 부위까지 전달해주어 피부내부로부터 근본적 피부 건강을 관리하는 것으로서 피부 스스로의 조절기능을 정상화시켜 주어 이상적인 피부 상태를 찾아갈 수 있게 해준다. 메디셀 브랜드는 이와 같은 이중관리를 통해 피부 표면에 부드러움과 아름다음을 가져다 줄 뿐 아니라 피부 노화를 막고 피부의 처짐이나 주름살 등을 개선시키므로 확실한 피부 효과를 기대하는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메디셀 브랜드는 이달부터 전국의 각 약국과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점, 천안점 및 분당 블루힐 백화점의 참존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