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 - 스킨케어 [자크파트]발매
엘레강스 - 스킨케어 [자크파트]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CRB 연구소 개발...식물성 함유,9개 품목 구성
엘레강스 월드(사장 김주동)는 이달부터 스위스에 있는 자크파트의 식물생물공학연구소와 국제적인 스위스 CRB연구소가 공동 연구개발한 순식물성 화장품인 자크파트스킨케어 라인을 발매했다.



엘레강스 윌드는 지난 10월 전국적인 출시에 앞서 서울과 부산, 강원도 등 3개 지역에서 시험판매한 결과 반응이 좋았다고 밝히고 이브랜드가 7만원대에서 12만원의 초고가 화장품임에도 고급 브랜드를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데 자신감을 나타냈다. 특히 시험판매 기간에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함께 약초요법,동종요법 등으로 효과를 얻어 반응이 뚜렷했다는 것이 동사의 설명이다.



이에따라 엘레강스 월드는 앞으로 전국 주요 화장품 전문점 중대형 전문점의 고급소비자만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철저한 가격관리로 고급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유지시겨 나간다는 계획이다. 자코파트 브랜드는 식물로부터 추출한 활성성분이 핵심성분을 이루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상대를 개선해 피부의 불균형을 확실히 잡아주며 사슬고리와 같이 연동적으로 작용하는 제품군에 의해 피부가 요구하고 있는 각각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완벽한 트리트먼트케어를 실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개인에 적합하도록 처방하고 지속적인 효과를 발휘하면서 상호보완하고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제품이 조합돼 피부생리 주기의 각 단계에 따른 필요한 요소를 공급하도록 했다.



제품은 클렌징 제품인 레 테마끼엉 두쇄 베제딸(200m1)과 무쏘 테마끼엉 베제딸(150m1), 마사지 크림인 크템 드 마싸쥬 베제딸(100m1), 화장수인 또닉 두쐐 베제딸(200), 복합성 지성피부 균형조절 화장품인 플뤼드 베제말 노르말리저(50m1), 안티 에이징 에센스인 마카다미아 쎄럼(30m1), 데이 크림인 스왱 꽁트롤 베제딸 B5(50m1), 나이트 크림인 셍뗄라 엔 에이치알(50m1) 등 9개품목으로 구성됐다.



이중 클렌징 제품은 순한 식물활성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고 피부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마사지 크림은 저하된 피부 제반 기능을 회복시키고 혈행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주며 트리트먼트 화장수는 피부의 최적인 수분보유상대인 15∼20%상대를 유지시켜 부드럽고 싱그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