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보아, 마트전용 브랜드로
아르보아, 마트전용 브랜드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식물성 화장품 이미지에 실용성 강화
지난 92년부터 큰 인기를 모았던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의 장수브랜드 「아르보아」가 마트전용 화장품으로 리뉴얼,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트용 아르보아는 순수 식물의 피토에너지가 피부 스스로의 「자연 적응력」을 높여주어 사용할수록 촉촉하고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순수 식물 성분인 글루칸, 범부채나무 추출액, 난초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더욱 순하다는 것이 셀링 포인트다. 또 식물성 화장품의 이미지를 살려 식물이 자라고 피어나는 듯한 형상의 외관과 실용성을 강조해 깨끗한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아르보아를 장기적인 브랜드로 이끌고 나가기 위한것으로 변화된 시장환경을 고려, 새로운 유통망을 위해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4계절 범용제품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고기능성 화장품의 등장으로 중저가의 기초화장품에서는 순한 화장품을 가장 큰 기대치로 갖고 있음을 감안, 아르보아의 성분상의 특징인순수 식물성분을 사용하면서 부드럽고 순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다. 아르보아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를 스스로 개선시키면서 피부의 자연 적응력을 높여주어 촉촉하고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 주고 여성호르몬 유사물질인 범부채나무 추출물을 사용한 식물성 호르몬 요법으로 언제나 젊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케한다.



또 난초추출액이 과도한 피지·먼지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보호하면서 순수 식물 성분이 환경오염, 스트레스로 지친 여성의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 부담을 주지 않는다. 아르보아는 에센스 스킨(160ml)· 하이드로 로션(160m1)·하이드로 크림(50ml)· 하이드로 에센스(40mD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