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프랑수아 코티] 뜬다
나드리화장품 [프랑수아 코티] 뜬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2.10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 10개월만에 10만개..."낮동안 손상피부에 활력"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이세복)에서 선보인 나이트 전용화장품「프랑수아 코티 스페셜 나이틔」 브랜드가 여성들의 관심을 눌러 일으키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브랜드는 지난 2윌 발매, 10만여개가 판매되고 있다. 일반적인 화장품이 아니라 나이트 전용화장품이라는데 제약조건이 따랐으나 제품의 차별화된 컨셉과 트리트먼트 제품으로서의 집중적인 효과로 여성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여 지금은 나이트화장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것이다.



프랑수아 코티 스페셜 나이트 브랜드가 효능적인 측면에서 여성들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었던 것은 피부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인 밤에 새로운 활력과 영양공급을 통하여 낮동안 손상되고 지쳐 있는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는 특징이 가장 그게 작용한 것으로 파악되고있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비타민E인 천연토코페롤과 BHA.비타민C 등의 각종 성분과 보습제가 함유되어 있어 취침전의 피부손질로 낮동안에 외부의 유해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주며 노화를 촉진시키는 프리래디컬 및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 주어 피부의 유연성과 뛰어난 보습작용을 극대화시켜 다음달 아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프랑수아 코티 스페널 나이트 베이직나이트 케어 제품에는 퍼팩트 클렌징 젤(150ml), 스킨 토닉(140m1).



오일 프리에 센스( 4 0ml), 레쥬비네이팅 코림(50g)이 있으며 스페셜 나이트 케어 제품에는 에센스 앰플(30ml)로 구성되어 있다. 또 이 제품들을 세트화시킨 3종. 4종, 스페셜 나이트 케어도 내놓고 있다. 이 제품은 낮동안 생성된 노화물질인 프리래디컬을 조절하여 피부의 걺음을 유지시켜 준다. 천연 토코페롤을 함유하고 있어 프리래디컬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며 낮과 밤에 따라 다르게 변화하는 피부의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여 낮에는 정상적으로 활동하게 하고 밤에는 충분한 휴식과 함께 영양을 공급함으르써 젊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식물성 에센스 오일. 아쿠아넷, 히아루론산의 고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충분한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의 수분막을 보호함으로써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고 뛰어난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BHA비타민C 유도체 감초 추출물의 함유로 피부색을 맑게 하여 다음날 아침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나드리화장품은 프랑수아 코티스페셜 나이트를 프랑수아 코티 브랜드의 전략제품으로 설정하고 있으며 고품격 이미지와 기능성을 결합한 전문 나이트케어 제품으로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나이트제품 시작을 리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