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 `B&F 색조라인`선보여
애경 - `B&F 색조라인`선보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1.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트러블 방지..모공호흡 메커니즘 적용



모공관리 기초화장품으로 시장진입에 성공한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 「B&F」 브랜드에서 모공관리전문 색조라인이 새롭게 출시됐다. 과잉분비된 피지로 인해 모공 트러블이나 화장 흐트러짐이 심한 여성을 타깃으로 한 B&F색조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B&F 포어 컨트롤 팩트 4개호(투뭬이케이크), 포어 컨트롤 베이스 3개호(메이크업베이스), 포어 컨트롤 리퀴드 3개호(파운데이션),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B&F 듀얼 아이즈 3개호(아이섀도)와 디자이닝 8개호(립스틱)등 총 5품목 21개호를 선보였다.



1단계로 사용하는 B&F 포어 컨트롤 팩트는 한 패키지에 일반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분리하여 삼입해 부위별 관리를 가능하게 했으며 피지 흡수기능이 우수하다.피지 흡착 파우더는 피지 흡착률이 일반 파우더의 두배로, T존 부위에 바른 후 3∼4시간이 지나도 화장이 칙칙해지지 않고 보송보송하고 투명한 피부상태를 연출해 준다.



B&F 모공관리 메이크업 2단계(항염·항균단계)에서는 여드름 발생지수가 높은 피지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해 모공 속의 자극발생균을 제거하고 항염, 항균 작용을 함으로써 모공내 트러블을 예방해 준다. 세번째 단계인 모공호흡에서 B&F는 두꺼운 메이크업을 피하고 모공이 호흡할 수 있도록 산소공급시스템과 분체의 광학성질 2가지 메커니즘을 사용했다.



모공호흡 메커니즘은 우선 산소운반물질인 수도 블러드 머티리얼이 함유되어 산소를 모공으로 운반해 주며, 마에서 추출한 식물성 통기성 분체인라미 셀룰로즈 파우더가 산소 투과물을 높여 주므로 모공이 폐쇄되는것을 막아 피부 호흡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분체의 광학적 성질을 이용한것으로 빛의 산란, 난반사 및 굴절등의 효과를 이용하여 피부조직이 건강한 상대처럼 보이게 만들어 피부 결점을 감추기 위해 메이크업을 두껍게 할 필요성은 제거했으며 얇고 투명한 화장으로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동시에 모공호흡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