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마케팅으로 영업 활성화"
"공격적 마케팅으로 영업 활성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0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웅화장품 - 광고 판촉예산 증액, 신제품 대거 출시계획



태웅화장품(주) 세띠마(대표이사 회장 장준웅)는 지난달 22일 대전 유성 리베라 호델에서 하반기 경영목표 달성울 위한 정책설명회인 97하반기 전국 대리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 대리점장과 임직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날로 어려워져가는 시장상황하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본사와 대리점의 역할을 논의함과 동시에 새로운 영업환경에 적응해 나가기위한 본사의 정책과 비젼을 제시, 과당 경쟁과 비수기를 넘겨오면서 지쳐있는 대리점주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의욕을 불러 일으켰다.



태웅화장품은 하반기 정책발표를 통해 과감한 광고, 판촉예산의 증액과 신제품 도입등 0PS제도의시행과 과당경쟁 시장하에서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나갈 것임을 밝혔다. 이어 진행된2부순서에서는 본사, 대리점이 모두 함께 하는 장기자랑 순서를 마련하여 단결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하반기 영업활성화와브랜드 제고를 위해 오는 20일까지 실시하기로 한 「다스K 돌풍 행운대잔치」를 설명하고 임직원과 대리점장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당부했다.



고객서비스 일환인 이번 다스K 돌풍 행운대잔치는 중소업체에서는 처음있는 대규모 행사로 다스K상에는 티뷰론 승용차를 제공하고 쏘렌상에는 다이아몬드 나석 3부(4명), 장려상에는 세띠마 4종세트(50명), 세띠마상에는 싸이판 3빅4일 여행권(6명)등의 행운을 준다. 이밖에 참가상과 로즈블랑상 등도 준비하고 있다. 김종환 전무이사는 『3·4분기 동안에 광고·홍보에 집중해 새로운 가격제도하에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실질적인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판촉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전제하고 이번 다스K 행운대잔치도 지금까지 세띠마 제품을 애용해준 고객에 대한 사은 행사를 겸한 적극적인 광고·홍보의 활성화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