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 투웨이 케이크 시장 `출사표`
오스카 - 투웨이 케이크 시장 `출사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인터내셔널 출시...디자인, 사용감으로 승부





(주)오스카(대표이사 서강서)는 메이크업 시장에서 크게 성공하고 있는 메이크업전문브랜드 에뛰드 인터내셔널 라인을 확대, 2천억원 규모의 투웨이케이크시장에 대응하기위해 신제품 에뛰드 투웨이 케이크를 발매하고 역매에 돌입했다. 특히 오스카는 지난 10월부터12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서 전국 대리점장 및 미용사원, 총무를 대상으로 제품 발매식을 대대적으로 실시하는 등 빅히트제품으로서 초석을 다졌다.



에뛰드 투웨이 케이크의 내용물은 태평양중앙연구소의 오랜 연구결과 탄생된 제품이며 기존 투웨이 케이크와의 제품사용성이 차별화된 신유형 투웨이 케이크로 용기디자인, 사용성에서 기존 투웨이 케이크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우선 용기 디자인에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원형타입의 용기로 개발됐다. 이는 기존투웨이 케이크의 용기디자인은 직사각형이 주류를 이루었으나 소비자 조사 결과 컴팩트하고 슬림한 타입의 제품을 소구해 사각형태에서 탈피한 원형타입의 용기 디자인을 도입했다.



또 제품면에서 기존투웨이 케이크의 문제점인 번들거림, 피부밀착력. 뭉침 등을해소하기위해 에뛰드인터내셔널 투웨이 케이크는 초미립자형 파우다로 입자가 매우 섬세하여 피부에 곱게먹고 밀착력이 뛰어나면서도 투밍하게 표현되며 번들기리지 않는다. 땀이나 피지에 강하여 여러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소비자 테스트 결과 뛰어난 사용성의 제품으로 평가 받았으며 색상구성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오스카의 투웨이 케이크는 기존투웨이 케이크 리필제품의 활용도및 가격상의 문제점을 크게 개선한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유니코스의 제품가격은 타사 투웨이 케이크 본품 판매가격 대비 75∼80%로써 리필의 가격이 너무 높다는 소비자의 불만사항을 참조, 본품에 비해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