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 타입 클렌징 제품
파우더 타입 클렌징 제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 리얼리아 클렌징 파우더 워시 본격 마케팅





피부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들을 완벽하게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방치하면 잡티의 원인이 될 뿐아니라 모공을 막아 피부의 신진대사에 필요한 산소와 영양 공급을 방해받게 되어 피부가 거칠어지고 피지의 출구가 막히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각질이 일어나는 원인이 된다.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우려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로제 리얼리아 클렌징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



로제 리얼리아클렌징 파우더 워시는 파우더 타입의 클렌징 제품으로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입자가 메이크업, 피부노폐물등을 완벽하고 손쉽게 지울 수 있어 이중세안을 할 필요가 없다. 피부에 보다 안전하게 작용하고 효과가 높은 천연 단백분해 효소인 프로데아제가 배합되어 피부외 색소침착 원인인 오래된 각질·여드름등이 되는 여분의 피지와 피부 오염물을 분해, 제거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특히 알갱이 가루는 스크럽의 효과도 있어 T존 부위의 검은 피지를 제거해 준다. 또 유황, 알로에 엑기스는 모공 깊숙히 존재하는 여드름의 원인인 혐기성(嫌氣性) 세균의 중식을 막아주어 뾰루지나 염증등의 피부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로제 리얼리아클렌징 파우더 워시는 1회분의 양이 최적량으로 조절되어 불필요한 내용물의 손실이없어 경제적이며 양이 많아 약 1백30회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