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칼라파워 립스틱 출시
태평양, 칼라파워 립스틱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1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색상 오래 지속...5개 아이템에 자외선 차단 기능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올여름시즌에 맞춰 색상이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아모레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틱 5가지 색상을 출시했다.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틱은 뛰어난 색감표현력으로 색상이 선명하게 나타나며 처음바른색상그대로 변함없이 오래 지속되고 묻어남이 적고 촉촉하먼서도 바를 뗀 부드러우며 바른 후엔 매트한 느낌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가진 립스틱이다.



라네즈 칼라파워 립스틱은 유동성이 있는 소프트 픽스 필름 시스템으로 입술표면의 립스틱이 입술움직임을 따라 움직이므로 코팅필름이 끊어져 발생하는 입술갈라짐, 가루 떨어짐이 없다. 또 입술온도와 유사온도에서 녹는 원료를 사용하여 입술에 닿는 순간 녹듯이 매우부드럽게 발린다.



라네즈 립스틱중 칼라파워 립스틱은 번들거림을 싫어하고 매트타입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퍼펙트립스틱은 촉촉하고 윤기있어 보이는 글로시 타입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컬러는 푸른기가 있어 차가워보이면서도 선명하고 세련된 화려함을 주는 레드와인계의 마이애미핫(47호)과 레드의 진수를 느끼게 하는 시티레드(15호), 핑크에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브라운이 가미된 로맨틱핑크(6호), 크림브라운(33호), 핫초코(37호)등 5가지가 있다. 한편 태평양은 올 여름 메이크업패턴으로 칼라파워 립스틱을 활용한 「마이애미 핫」 컬러를 내놓고 비수기인 여름시장을 정면 돌파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