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발표자료}2020 화장품산업의 미래 글로벌 세미나_4강_언택트 시대 소비자 유통변화(박성의 진짜유통연구소 대표)
 pick
 2020-10-10 07:54:20  |   조회: 2212
2020 화장품산업의 미래 ‘글로벌’ 세미나
- 코로나19 극복 위한 해외 대응 전략 -

장업신문이 창간 26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화장품 산업의 미래 화두 '글로벌'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해외 대응 전략' 세미나를 9월 24일 유튜브채널 장업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발표된 강연자료를 순차적으로 올립니다. 이번 자료는 각 강연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1강 : 코로나 시대의 화장품 수출전략(임항식 CIRS Group Korea 대표)
2강 : 이커머스 플랫폼 기반 글로벌 진출 전략(이재일 포비즈코리아 부사장)
라자다, 알리바바그룹의 동남아 브랜드 파워(라자다코리아 권진영 사업개발팀장)
3강 : 중국 화장품 법규 대응전략 및 품목별 유의사항(박경미 CIRS Group Korea 선임컨설턴트)
4강 : 비대면 시대 유통트렌드와 고객변화(박성의 진짜유통연구소 대표)
5강 : 정품 인증 트렌드 변화(조인석 NBST 대표)
2020-10-10 07:54:20
175.195.20.2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