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커플향수 이벤트
베르사체 커플향수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ICS, 이미지쇼, 퀴즈풀이 등 펄쳐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지난달25, 26일 양일간 잠실롯데 백화점 1층 특설무대에서 「베르사체커플향수 이벤트 쇼」를 개최했다.



이번 이밴트는 새봄을 맞아 연인들을 위한 향수 이벤트쇼로「향수와 사랑」이라는 테마아래 한불화장품과 소비자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베르사체 고유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한불화장품 이밴트팀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이번행사는 사랑에 얽힌 향수의 유래를 남녀 전문모델을 기용하여 쇼적 분위기를 연출하였으 며 베르사체향수 전 라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퀴즈, 경품 지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날이미지 쇼에서는남녀모델 한쌍의 사랑을 표현한 무대가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모았으며이와함께 베르수스 워모와 베르수스 돈나 라인의 커플향수가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인기를 차지했다.



베르수스 워모는 지난 91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코발트색 지중해 심연에서 불어오는 신비로운 향취로 다양하고 풍부한 지중해 내음을 가득히 느낄 수 있으며 용기 앞면의V는 고전적 미의 접근으로 브랜드의 독특한 개별성을 상징하며 여성용인 베르수스 돈나와 함께 커플향수로 인기가 높은 품목이다.



베르사체 향수는 지난해 11월부터 한불화장품을 통해서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엇으며 현재 베르수스, 진스 콜렉션을 비롯해 총 8개라인 60여품목이 ICS전문점과 잠실 롯데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