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용 [드방세 리조트] 출시
레저용 [드방세 리조트]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 기초, 색조 8품목... 유해 광선으로부터 피부보호



피어리스(대표이사 조중민)는 최근 여름철 바캉스 뿐만이 아니라 계절과 지역에 관계없이 스키, 해외여행 등 각종 레저를 즐기는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부응하는 신제품인 드방세 리조트 브랜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태양광선을 포함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트러블을 미리 막아줄뿐만 아니라 피부 저해요인에 의해 손상되고 지친 피부를 트리트먼트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피부자체내의 고유 생리기능을 조절, 활성화시켜 야외의 많은 공해물질로 인해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또 물이나 땀, 피지에 잘 지워지지않도록 처방해 피부를 지속적으로 보호해 주며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적절히 조절해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화장이 얼룩지지 않아 항상 말끔한 모습으로 유지시켜 준다. 이와함께 휴가나 레저시 휴대하기 편리하게 작고 심플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이 제품은 리조트퍼펙트 블럭크림(SP-F42, m + + + ) , 탠 닝오일(SPF8), 수딩 스프레이, 큐어 에센스등 기초 4개와 메이크업베이스(SPF15,RA+++), 퍼펙트 파운데이션(SPF25, RA+++), 투웨이 팩트(SPF30, RA+++),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 색조 4개로 총 8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은 SPF 수치와RA지수로 자외선 차단정도를 구분하고 있는데 SPF는 피부 홍반, 선번, 피부암 등을 유발하는 중파장 자외선(UV-B)을 주로 차단시켜 주고 PA는 장파장(UV-A)의 피부 유해성을 차단시켜주는 지수다.



이중 드방세 리조트 투웨이 팩트는 지난 91년 출시했던 듀오밀리아파우더 파운데이션의 용기디자인을 발전시킨 것으로 3단 구성과 슬림한 사이즈를 그대로 반영시켰다. 손에쏙 들어가는 슬림한 사이즈에 휴대하기 편해 리조트의 용기디자인 개념을 살리는 한편 내장거울에 퍼프의 가루가 묻는 단점을 없애기 위해 3단 구성으로 디자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