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능 남성화장품 `스팅` 출시
신기능 남성화장품 `스팅`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제당, 스킨+에센스 2중기능 강조

국내 화장품에서는 최초로 스킨에 에센스기능이 강회된 고기능성 스킨이 선보여 번들거림 때문에 밀크로션의 사용을 기피하는 남성들에게 주목을 바고 있다.



제일제당(회장 손경식)이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피부필수품 식물나라 화장품으로 슈퍼용화장품 붐을 일으킨데 이어 남성화장품의 고급화 고기능화 추세에 발맞추어 출시한 스팅 스킨에센스가 바로 그것이다.



스킨에센스는 스킨의 사용감으로 에센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고기능성 스킨이다. 특히 번들거림 때문에 밀크로션의 사용감을 기피하는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상쾌한 사용감으로 한번에 피부영양공급까지 마쳐주는 새로운 경향의 남성화장품이다. 기존 스킨과는 달리 에센스 기능이 강화되었기 때문에 보습효과와 영양공급효과가 우수해 사용후 밀크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되며 사계절용이다.



일반적으로 남성피부는 여성피부와는 달리 적절하게 분비되는 피지량에 의해 피부 트러블이 비교적 적게 일어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맨피부의 잦은 외출, 스트레스, 지나친 음주, 흡연,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잔주름, 과각질화 현상이 발생하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도 에센스 기능을 통한 피부관리가 절실히 필요한데 이제품은 다소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에센스에 대한 거부감을 느끼지 않고 보통 스킨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화장품 사용을 기피하는 30∼40대 남편을 둔 주부들은 남편에게 권해볼 만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