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에 무선 데이터 전광판 설치
전문점에 무선 데이터 전광판 설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5.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협회, 전국 1천여곳에 공급 … MDS와 업무 제휴

전국화장품전문점협회(회장 장억만)가 세련된 매장분위기 연출, 매장 관련 정보제공, 외부광고 유치를 통한 수익증대 등을 위해 전국 1천여 전문점에 무선데이터전광판을 공급한다. 전문점협회 장억만 회장은 지난 11일 무선데이터전광판 개발·공급업체 (주)MDS프레이닝(대표 손재설)과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전문점협회가 독점 공급하게 될 무선데이터전광판 -Board는 새로운 LED 형태로 기존 리모콘 입력 방식보다 한 차원 높은 인터넷 무선 전광판이다. 운영방식은 사용자가 인터넷에 접속해 자신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접속한 상태에서 자신이 원하는 메시지를 인터넷상으로 전달하면 한국통신의 단문메시지전송시스템(SMS·Short Message System)을 통해 전국에 설치된 전광판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무선데이터전광판은 특히 ▲ 고객 지향적 정보제공으로 구매촉진 효과 극대화 ▲ 소비자 밀착형 광고형태로 재구매 유도효과 상승 ▲ 지역별·고객별로 세분화된 광고·홍보전략 가능 ▲ 메시지의 실시간 전송과 예약전송 가능 ▲ 설치에서 운영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비용 최소화 등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요금은 전광판과 PCS단말기의 할부요금, 월 이동통신료를 포함해 설치 후 24개월은 월 5만8천원, 24개월 이후에는 월 이동통신료 2만7천원만 납부하면 된다.



문의는 02-424-501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