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아리켈 화장품 상륙
소니아리켈 화장품 상륙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독점수입...20, 30대 대상 백화점판매







세계적인 토털 패션브랜드 소니아 리겔이화장품 소니아 리겔 나이트 앤 데이를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와 수입계약을 맺고 지난달 29일 뉴코아명품관(분당 야탑역 소자)에사 소나아 리켈 나이트 앤 데이 발매식을 갖고 20~30대를 주 타깃으로 기초·색조전품목의 판매에 들어갔다.



소니아 리켈 나이트 앤 데이는 피부리듬과 생활리듬, 빛의 밝기를 고려하여 오전과 오후의 제품이 차별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제품은 환경의 영향및 스트레스 등을 고려하여 메이크업이 지속되게 도와주는 제품인 아침용과 세포의 활성과 피로를 풀어주는 억할을 하는 저녁용으로 구별되며, 사용이 간편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만든다. 색조제품은 새벽(핑크, 누드컬러의 밝은 색), 한낮(화려하고 선명한 색상의 중간 색), 저녁(소니아리겔의 대표적인 색상인 포도주 빚과 유사한 색상으로 어두운 색)으로 나뉘며 빚의 밝기에 따라 가장 어울리고 돋보이는 메이크업 색상을 제시해 줄 뿐 아니라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용기디자인은 블랙(색조제품) & 화이트(기초제품)의 모노톤색상과 직선으로 구성되어 세련되고 모던한 단순미 속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고 있다. 현재 소니아리겔은 전세계 47개국 45개 부띠끄와 총 4백50여개의 아울렛을 확보하고 있으며 프랑스에는 갤러리라파이예뜨 등 2개, 아시아에는 일본 19개, 흥콩 12개, 대만 10개 등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