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오브 톱 탤런트에 이태란양
톱 오브 톱 탤런트에 이태란양
  • 허강우
  • 승인 1997.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코랑스상까지 영광...차세대 유망주로 "성큼" , 금상 - 송지은, 박광현 은상 - 이은희, 편일태 동상 - 송희아, 최성호













한불화장품 SBS공동주최



한불화장품과 SBS 서울방송이공동주최한 「 97 SBS 톱 댈런트선발대회-」에서 이태란양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달 28일 리틀앤셀스예술회관에서 3차례의 예선을 통과한 최종후보 39명이 참가, 21세기한국 드라마를 이끌고 나갈 재능있는 탤런트를 발굴하기 위해 거행된 이날 선발대회는 저녁 6시20분부터 2시간동안 전국에 생방송돼 관심을 끌었다. 후보들은 사전에 준비한 연기를 펼치면서 자신을 소개하고 내재된 잠재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기도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이태란양은170cm의 키에 이지적인 이미지로 높은 점수를 받아 일약 유망주로 떠올랐으며 한불화장품이 수상하는 코랑스상까지 수상하는 영광도 차지했다. 금상은 송지은(덕산고재·한불바센상)·박광현(광동대재), 은상은 이은희(광영여고재)·편일태(서울예전재), 동상은 송희아(인하공전졸·신원에밴에셀상)·최성호(중앙대재)가 각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밖에 한불ICS상에는 박성혜, 온누리월드투어상에는 신은정, 우정상·인기상은 김준우가 수상했다.



최종후보에 오른 20명은 SBS탤런트로 공채됐으며 특히 대상과 한불코랑스상을 동시에 수상한 이태란은 한불화장품의 모델로도 활약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