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 신방판 사업부 발대식
로제 - 신방판 사업부 발대식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10위권 집입 시금석"...시세리아 기초라인발매






국내화장품 시장에 방문판매 참여 열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로제화장품(주) (대표이사 장호균)은 지난달 12일과 13일 1박2일동안 수안보 파그호텔에서 신방판사업의 발대식과 연수교육을 실시했다.



2백억원의 매출목표를 위해 본격적인 영업활동의 시작을 의미하는 발대식 행사에는 장호균 사장, 신방판 책임 임원등과 각 사업처단장, 사업처장등 3백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임토의, 초청강의 정신교육과 레크레이션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발대식에서 장호균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치난해 말부터 조직을 구축하기 시작하여 오늘까지 짧은 기간에 본격적인 영업활동을 하게됨은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의 결실이라 생각하며 뛰어난 인력과 우수한 제품력이 상호 접목되어 장업계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고 더 나아가 장업계 10위권을 진입하는 시금석이될 것』임을 신방판을 위한 3가지 약속을 통해 거듭 강조했다.



신방판을 위한 3가지 약속은 ▲신의를 원칙으로 한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업계의 새로운 기적을 이룩하겠다 ▲끝까지 책임지는 품질보증주의 원칙하에 최고의 품질만을 생산하여 고객에게 공급하겠다 ▲자식을 키우는 사랑이 많은 어머니처럼 고객을 배양하는데 동참하겠다는 등이다. 또한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신방판 사업팀온 참석자 전원의 이름으로 결의문을 채택했다.



지난해 10윌 「시세리아」의 기초라인 발매와 더불어 사업설명회를 개시하면서 신방판의 본격적인 사업에 돌입한지 6개월여 만에 서울, 부산등 전국에 9개의 사업처와 2백50여개의 지부, 2천3백여명의 에이전트로 확보하는 성과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