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 전략브랜드 [칼리]발매
한국화장품 - 전략브랜드 [칼리]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백화점서 설명회...사과, 난초등 11종 식물성분 함유






창립 35주년을 맞아 제 2도약을 선언한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은 지난 1일 워커힐 호텔에서 화장품코너점주 7백여명을 초청해 주력브랜드인 칼리 발매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출시된 칼리화장품은 피토 캐리어라는 식믈성분 전달체에 사과추출물, 난초추출물 등 11개순식물성분을 고농축으로 안정시켜 식물성분의 피부흡수를 극대화시킨 순식물성 화장품으로 주름방지와 미백, 보습효과가 있는 [피부재창조제품]이다.



이날 김두환 사장은 이 제품 발매를 계기로 새롭게 태어나는 계기가 되며 오픈 프라이스 등 시장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는 화장품이 될 것임을 강조했다.



특히 한국화장품은 이 제품발매와 함께 완전품질보증제를 실시해 제품사용중 문제 발생시나 불만족한 경우에 즉시 교환 또는 환불해주는 등 품질우위 제품임을 강조하고있다. 또 이 제품의 시장조기 정착을 유도해 올해말까지 3백50억원의 매출을 달성시키는 등 주력브랜 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심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25세 전후여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피부타입별로 전문성을 살려 30대 이후 여성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유럽풍의 미향으로 신선하고 독특한 향취를 나타내며 적극적이고 당당한 생활감각의 현대여성에 이미지를 맞춘제품이다. 이와함께 색조 제품도 식물성분에서 주요 성분을 추출한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럽고 투명한 메이크업과 편안함을 추구했다.



「칼리」는 영어의 연결형으로 [아름다움]을 뜻하고 달의 여신인 「칼리스테」와 창조와 파괴의 여신인「칼리」의 의미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초 12개 품목과 메이크업 7품목 등 모두19개 품목이다. 또 오는 11일까지 전국 주요도시에서 5천여명의 화장품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칼리 발매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한국화장품은 이날 발매행사에 앞서 지난달 26일 하얏트 호텔에서 국내 주요 일간지와 여성잡지 등 60여명의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프레스런치도 가지는등 다양한홍보, 광고전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