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사장 21명 일본연수
지사장 21명 일본연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0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셀, 나리스사 방문 결속 확인






(주)만셀(대표이사이세현) 지난달 19일부터 22일까지 3박 4일간의 연수 일정으로 새롭게 국내에 소개된 인터페론 배합 성분의 화장품, 압센토외 발매대회와 신제품 개발울위해 21명의 지사장과 거래회사인 일본 나리스사, 그리고 합작관계에 있는 맨담사를 견학했다.



일본 고베항 근처에 나리스사의 역사 깊은 연수원에서의 발매대회와 공장견학을 마치고 일본 오사카시내에 위치한 나리스 본사와 에스테틱 살롱 등을 방문했다.



또 만셀과 합작회사인 맨담사를 방문해 맨담사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과 함께 회의를 갖는 자리에서 양사의 굳은 결연관계를 확인했다.



이번 연수는 일본 화장품 업계의 동향을 직접 살필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고 거래사인 나리스사의 오랜 역사와 끊임없는 연구에로의 정진, 최신 설비로 철저한 품질관리에 대한 자신감을 얻는 계기가됐다.



특히 인터페론 배합성분의 화장품인 압센트의 국내 출시를 성공시키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압센트는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인터페론이 최초로 배합된 제품으로 스트레스로 인해 생겨나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크다. 또 인위적인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인체가 갖고있는 피부면역성과 치유력을 제고시켜 자연스럽게 유지시켜 주는 과학적인 제품이다.



이번에 도입된 품목은 더블워쉬(1009,2만5천원) 프레쉬업 콩(180ml,3만원) 등 5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