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시스템 230발매
ICS시스템 230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활성, 수분공급으로 노화방지








개개인의 피부타입 및 피부상태에 맞는 최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ICS화장품(대표 임병철)이 여성의 젊고 탄력있는 피부실현을 위해 전문적인 노화방지제품인 「ICS 시스템230」을 런칭했다.



「ICS 시스템230」은 체계적인 피부관리에 의한 에이징케어로써 공해 및 외부환경의 오염과 스트레스등에 따른 피부조기노화와 연령의 증가·질병에 따른 피부 처짐 및 주름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하기위한 시스템이다.



일반적으로 피부가 노화되면 진피층의 섬유아세포가 느슨해져서 피부는 탄력을 잃고 수분이 급격히 상실됨으로써 거칠고 푸석푸석해지며 피부표면에 잔주름이 많이 발생하게 된다. 따라서 노화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진피 구성물질인 섬유아세포 활성과 수분공급이 가장 중요하다.



ICS시스템230에는 우유에서 뽑은 미네랄염을 효모로 이용해 생성시킨 하이드라카인이라는 활성성분이 포함돼 진피내의 섬유아세포의 재생능력이 뛰어나며 피부자체가 갖고 있는 보습잠재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준다.



이외에도 시스템230에는 스위스 펜타팜사와 공동개발한 팬타케어 HP가 우수한 피부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하여 잔주름을 완화시켜주며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이 과산화지질생성을 억제해 피부활력을 증진시켜 젊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에멀젼 타입의 에센스인 링클 릴리프 세럼(33ml,4만원)과 깊은 주름, 피부처짐을 완화시켜주는 탄력강화 크림인 링클 릴리프 퍼밍크림(50ml,4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