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리나 지오 새롭게 변신
카타리나 지오 새롭게 변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브랜드리뉴얼.. 로얄허브, 송이추출물 함유









라미화장품(대표 이사 심승일)은 최근 기존의 카타리나 브랜드를 리뉴얼한 「카타리나지오(GEO)」를 새롭게 발매하고 코스메디칼화장품을 표방하는「소르띠에」와 함께 역매에 들어갔다.



「로얄허브의 새로운 감동」이라는 컨셉으로 카타리나지오 UV그린 기초 5종·7품목이 출시됐으며 케어별로 추가 신제품들이 라인업될 예정이다.



자연·순수를 의미하는 「지오(GEO)」라는 네임이 부가된 카타리나지오 UV그린은 과학적이고 저자극성 전문 기능성화장품을 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니즈에 부응, 순수 자연성분인 로얄허브마이크로좀과 송이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첨가했다. 이는 피부보습·방어·활성의 3대 파워효과를 부여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돋보이도록 개발된 것이다.



라미화장품 연구소와 스위스미벨AG-바이오 케미스트리사가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했으며 특히 로얄허브 마이크로 좀이라는 성분에 주목할 만하다.



또 송이추출물은 송이버섯에서 추출해 피부자극없이 안전하게 자외선을 차단시켜 기존의 알부틴, 코직산보다 우수한 미백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의 용기디자인도 새롭게 변화됐다. 내추럴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추구했으며 인간공학적 축면을 강화, 사용에 편리하도록 바디부분을 타원형상으로 디자인해 소비자에 대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라미화장품은 UV그린 스킨케어 발매를 기점으로 향후 케어별로 추가제품을 출시, 토탈브랜드로 육성하고 각종 이밴트, 캠페인, 뷰티워크샵 등을 통해 기존소비자의 흡수 및 신수요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