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톤 퍼펙트 발매
콜레스톤 퍼펙트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미화장품, 22개 색상의 허벌향 염모제








명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은 지난 11일 63빌딩 컨벤션 흘에서 「콜레스톤퍼팩트」의 대대적인 발매기념 세미나를 가졌다.



제품설명회와 세미나를 겸한 이날 발매식에는 미용실 원장을 비롯한 미용 관계자 2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품사용후 발생하는 문제점과 의문점에 대한 적극적인 질의응답시간도 마련됐다.



이날 민신홍 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동안 콜레스톤 2000이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것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신제품 개발에 역점을 두고 미용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또 이번에 발매한 콜레스톤 퍼펙트를 통해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웰라 스투디오 기술강사진과 일본의 이따꾸라 요시오(웰라 컬리지 기술강사)씨는 레이어가 가미된 커트와 신제품 콜레스톤 퍼팩트를 이용한 헤어컬러 염색기법을 소개해 참석한 원장들과 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콜레스톤 퍼팩트는 지난 1백년간 계속 연구돼 온 염모제의 보완제품으로 크림과 웰록슨 허벌 6%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다양한 색상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22가지 색상이 구비돼 있다.



먼저 크림은 비타민C와 향료, 윤기 성분이 함유돼 모발보호 기능이 뛰어나고 혼합과 도포가 편리하며 두피보호효과도 뛰어나다. 또 콜레스톤 퍼펙트는 허벌향을 첨가해 그동안 컬러링 과정에서 생기는 후각적인 자극을 최소화했다. 웰록손 허벌 6%는 안정제, 컨디셔닝 성분등이 함유돼 1액과의 조화가 뛰어나며 방치상태에서 산소방출이 많고 부드럽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명미화장품은 이틀간의 서울 발매식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대대적인 발매식을 겸한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