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업체탐방 - 고원화성
원료업체탐방 - 고원화성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 보관시스템 갖추고 신원료 자료화








(주)고원화성(대표 고태원)은 양질의 원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적 보관시스템을 정립, 원료의 적기공급, 신원료의 기술자료화, 응용정보 제공 등을 강화해 국내 화장품 품질의 향상과 국제 경쟁력 제고에 일익을 담당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각국의 원료업체로부터 뛰어난 기능의 원료를 수입하고 있다.



식물성 오일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네덜란드 아허루스의 크리미올 시리즈는 수소를 첨가해 안정화한 원료로 색이나 냄새가 거의 없는 화장품의 에몰리엔트 기제로써 뛰어나다. PW-41은 마사지 크림에 활용되고 있으마 HF-52는 오일을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완제품에서 오일을 보유하는 기능을 부여한다.



오일 방울이 멀티 라맬라 액정상으로 둘러 싸여져 있는 올레오좀은 롱라스팅 모이스춰 효과와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 또 피부가 필요로 하는 유효성분의 지속적인 약물전달력과 충분한 수분공급이 특징이다.



TTO-F 시리즈는 일본의 이시하라 산고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우수하다. 기존의 자외선 차단제로 사용되고 있는 `마이크로 이산화티탄의 문제점인 허옇게 뜨는 것을 방지해 주어보다 자연스러운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일본의 시세이도에서는 이 원료를 이용해 기미,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광필터 기술을 이용한 제품을 개발했다.



일본 신에츠실리콘에서 생산하는 폴리 에테르 변성 실리콘 KF-6017은 실리콘 오일과 상용성이 우수해 보조 유화제로 사용된다. 크린싱 크림이나 실리콘 오일을 다량 함유하는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유용하다. 특히 폴리 에데르변성 실리콘 제조합성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한 제품으로 무향이나 미향성 제품에 응용된다.



원자번호 32인 게르마늄에 특정의 유가물질을 붙인 화합물 중 가장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효능을 가진 물질로써 일본의 아사이 박사가 명명한 Ge-132(유기 게르마늅)로 구성된 아라몰 지오는 ICI에서 최초로 화장품 기능성 원료로 개발했다.



식품이나 의약품에 수십년 전부터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화장품 적용시 피부유연 효과와 라이토닝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라디컬 제거효과가 우수하고 빛과 공기에 매우 안정적으로 작용, 우수한 항산화제 기능과 산소공급효과가 뛰어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