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케익은 팩트라고 부르자"
"트윈케익은 팩트라고 부르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 전국서 대대적 가두 캠페인






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銀 지난 5일부터 서울 중심상권에서「바센 트윈케익 팩트」 가두 캠페인을 전사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가두캠페인은 시내 명동, 신촌, 종로와 부천 등 4곳에서 바센 트윈케익팩트 붐조성 및 판매활성화, 소비자 사용기회 확대에 따른 제품 우수성 홍보 및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집중적으로 이루어졌다.



이에따라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와 지역별 주요 상권을 선정해 이벤트팀과 미강지원팀이 연계하여 각 지역에 무대를 마련, 바센 트윈케익 팩트의 특별 견본을 배포하고 전문미용상담원의 상담이 이뤄졌다. 또한 올 봄에 새롭게 선보이는 바센 아이섀도 및 립스틱(샤이니 97, 레드핫97)과 모스키노향수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번 가두캠페인의 상품인 바센 트윈케익 팩트는 국내 장업사에서는 처음으로획득한 품질보증공인 마크인 Q마크를 획득,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배경으로 역매하고있는 제품이며 발매기념으로 사은행사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달말까지 실시되는 바센 트윈케익 팩트 사은행사는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에 비치된 바센 트윈케익팩트 샘플을 사용해 본 후 부착된 응모엽서의 설문을 작성하여 우편으로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에게는 6개월간 바센 컨설턴트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부여와 매월 신제품을 지급할 뿐 아니라 일본 배낭여행의 행운도 함께 주어지며 바센 팩트상 2천명에게는 바센 트윈케익 팩트를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한불화장품은 서울과 부산에서 가두캠페인을 벌인데 이어 9일에는 대구, 11일 대전, 18일 광주 등 열기를 전국적으로 확산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