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몽화장품 바다이야기 UV투웨이케익
샤몽화장품 바다이야기 UV투웨이케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모델 최진실, 2년만에 `화려한 외출`








(주)샤몽화장품(대표 박재남)이 「바다이야기 UV투웨이케익」의 TV-CF모델로 인기 탤런트 최진실을 전격 캐스팅하고 이달초부터 방영에 들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다이야기 광고는 그동안 감각적인 어프로치를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해온 것과는 다르게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베니피트를 제공해 20대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솔깃하게 하고 있다. 소비자가 투웨이케익을 사용할 때 쉽게 경험할 수 있는 옷에 묻는 불편한 상황을 동적으로 표현한 후 그와 대비해 잘 묻어나지 않는 바다이야기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2년여의 공백을 깨고 출연한 톱스타 최진실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시청자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이번 CF에서 예전과는 차원이 다른 원숙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블랙 바탕에서 표현되는 모델과 제품의 클로즈업은 진체적인 화면구성을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럽게 꾸며주며 스토리에 따라 흐르는 BGM과 효과음향은 시청자로 하여금 촬영현장에서 모델과 제품의 모습을 직접적으로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것들이 바다이야기 화제성의 요인이며 제품의 기능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과 함께 최진실이라는 빅모델의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인으로서의 향기를 통해 투웨이케익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