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 남성화장품 시장 "명성회복"
쥬리아 - 남성화장품 시장 "명성회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사 41주 맞아 신세대 고품격 `보스렌자` 출시, 남성패션, 화장품브랜드 기유.. 국내 첫 케이스











쥬리아 화장품(대표이사 남기붕)이 지난 3일 창사 41주년을 기념해 고품격 남성화장품 보스렌자(VOSLENZA)를 발매했다.



남성화장품 보스렌자는 패션기업인 (주)서광을 대표하는 토탈 남성 브랜드로 서광과 쥬리아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 패션·남성 화장품 공동상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외국의 화장품들이 대부분 화장품·패션의 공동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패션·화장품 업계의 공동마케팅은 새로운 시도라 할 만하다. 보스렌자는 외국의 화장품에 비해 조금도 손색없는 패션감각과 향취, 차별화된 품질을 갖추고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제품은 1년이 넘는 연구과정에서 탄생한 뛰어난 향취가 가장 큰 특징인데 액티브한 후제아향(Fougere note), 부드러움을 느끼게 하는 플로랄향 등 4가지 향취가 절묘하게 혼합돼 대자연과 호흡하는 듯한 신선함과 모던한 감수성을 불러일으켜 주며 CD파우더의 함유로 하루종일 지속되는 은은한 잔향이 남성의 멋과 자신감을 더해 준다.



또 피부보습효과가 뛰어난 귀리 추출물, 피부릴렉스 효과의 솔잎 추출물, 피부진정기능을 갖고 있는 얄로우 추출물, 감초 추출물등 다양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환경오염등 외부자극으로 지쳐있는 남성의 피부에 건강과 활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마일드 스킨(120ml)과 에멀젼(120ml)의 두가지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에멀젼은 기존의 밀크로션의 유분감을 꺼리는 남성들이 많다는 점으로 고려해 개발되었다. 또 에멀젼은 밀크로션의 유분감을 최대한 줄여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장점으로 하고 있다.



타게트 로열, 타게트 월드, 타게트 수세미 등 남성 화장품의 대명사 타게트 시리즈로 명성 높았던 쥬리아는 보스렌자를 통해 남성 화장품의 전통을 이어가며 패션·화장품공동 브랜드 전략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다양한 광고와 판촉전략을 구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